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다나 40mm 봉고데기 언박싱!!!!

안녕하세요 일상과 후기를 쓰는 남자 석봉입니다


 

오늘은 여성들이 주로사용하는 봉고데기를 리뷰해보려고해요.

제가 직접구매한건 아니지만 여자친구님이 구매를 해서 제가 리뷰를 하게되었네요.

뭔가 커피는 여자친구가 사고 쿠폰만 제걸 찍은 느낌인건 기분탓이겠죠?

 

봉고데기란 짧은머리인 남성분들이 사용하기에는 어렵고 여성분들 머리에 컬을 넣을때

사용한다고해요. 뒤에mm수는 봉의 넓이를 뜻해서 mm수가 넓을 수록 컬을 더 크게 넣을 수 있어요.

 

저는 보다나라는 브랜드를 처음 들어봤지만 헤어관련 제품(고데기, 드라이기)에서

네임밸류가 꽤있는 브랜드더라구요. 일단 포장은 제품대비 큰 느낌이지만 깔끔하게 했더라구요.

앞면에는 보다나 마크가 있고 뒷면에는 회사 슬로건과 kc인증 마크가 있어요

 

 

박스를 열면 고데기와 설명서 그리고 헤어핀까지 들어있어요. 빈틈없이 포장을해서 

제품이 손상될 걱정은 안해도 될거 같더라구요.

 

 

 

설명서에는 굉장히 친절하게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영어로 설명이 돼있어요.

설명서에는 제품부위별 설명과 주의사항이 나와있어요.

이제품은 봉고데기이다보니 일반고데기처럼 사용하고 선을 감으면 전선이 다탈수있어요.

이 부분은 주의하셔야할거 같아요!!!!

 

 

 

같이 동봉되 있는 헤어핀도 굉장히 퀄리티가 좋고 튼튼하게 생겼어요.

거기에 보다나 마크는 덤으로~~~~

 

 

 

다음은 이제 본체인데요 겉모습부터가 남다른 아우라를 풍기고 있어요.

제가 남자여서 그런가 미용제품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가 봉고데기를 처음 봤는데

사용법조차 짐작이 안가더라구요. 공사할 때 쓰는 도구같이 생긴 느낌?

 

저 스테인리스 부분은 따로 열이 들어가지 않지만 봉부분의 열로 인해서 달궈질 수 있다고하네요

사용할 때는 주의해야 할것 같아요.

 

 

손잡이 부분에는 전원램프와 스위치 그리고 온도를 조절할수 있는 버튼이 있어요.

조금 놀랐던 부분이 손잡이 끝에 선이 고데기를 하다 보면 꼬일 수도 있는데 전선이

꼬이지않게 회전을 하게 만들었더라구요 이부분은 굉장히 신기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거치대 부분입니다 봉고데기의 경우 고데기 전체에 열이 들어오기 때문에

바닥에 둘수 없어서 저렇게 거치대가 달려있더라구요. 거치대 부분은 너무 헐렁하지 않고 

약간 빡빡한 느낌이 들어서 거치할때 흔들리지는 않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다나 글램 웨이브 봉 고데기, VC17SBK, 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