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

갤럭시워치액티브2 링케 베젤링 커버케이스(feat:측후면 필름)

안녕하세요 일상과 후기를 쓰는 남자 석봉입니다


 

저는 항상 전자기기를 사면 그에맞는 보호케이스도 같이구매를해요

시계는 항상 몸에 지니고 있어 스크레치가 잘안날수도 있지만

혹시 몰라서 구매를 해봤어요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워치액티브2 베젤커버와 필름을 리뷰해볼게요

이 베젤케이스 같은 경우에는 액정은 보호를 할 수 없지만

측면을 보호해주고 디자인적으로도 효과가 있어요

색상과 소재가 다양한데 저는 스테인리스 실버색상커버로 

구매를 했어요.

가격은 배송비 포함 11,800원이에요.

 

알루미늄워치에 스테인리스커버를 씌워도 예쁠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일단 처음 박스를 열면 포장이 잘 돼어 있어요.

액정부분의 파란색 스티커는 필름이아니라 그냥 케이스 보호 필름이에요

액정도 보호되는줄 알고 기대했는데 역시 아니였어요

 

아그리고 mm수에 맞게 커버종류가 있으니 

자신의 워치 mm수에 맞게 주문을 해야돼요

 

 

케이스 부착 방법은 굉장히 간단해요

측면에 있는 양면테이프 껍질을 벗겨주시고 바로 부착면에 부착하면되는데

버튼위치에만 잘 맞게 부착하시면 크게 문제는 없을 것같아요

 

좌측은 케이스를 씌운 모습이고 우측은 처음샀을 때 순정상태에요

확실히 케이스를 씌운게 디자인적으로 예쁘고 더 시계같은 느낌이 있네요

 

 

 

시계를 많이 차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시계는 사실 액정에는 스크레치가 많이 안나요

가장 많이 부딪히는 부분이 바로 측면 부분인데요

베젤링 케이스는 측면을 완벽하게 보호해줘서

스크레치위험을 줄일 수 있어요.

 

커버를 씌워도 베젤터치는 잘 작동해요

또 측면에 버튼에 맞게 홈이 있기 때문에 홈버튼이나

뒤로가기 버튼을 사용할 때도 불편함이 없어요.

 

윗쪽에는 제가 구입한 케이스 회사의마크가 적혀있네요

 

 

두번째는 측후면필름을 구매했는데요. 구성품이 꽤 알차게 들어있어요

보호필름, 먼지제거스티커, 액정닦는티슈 그리고

필름이 작기 때문에 핀셋도 구성품에 포함돼 있더라구요

 

사실 이 필름은 붙이지를 못했어요. 베젤케이스를 씌우기 전에 붙이려고했는데

생각해보니 베젤케이스를 교체할 때 측면 필름을 전부 떼야된다는 단점이있어서

이 필름은 지금 베젤케이스가 질리면 순정상태에서 부착을 하려고 놔뒀어요

 

 

 

베젤케이스를 씌우고 제가 직접 착용한 사진이에요

제 워치는 스테인리스 모델인데 그위에 스테인리스 커버를 씌우면

좀 이상할거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원래 시계에 붙어있던것처럼 너무 자연스럽고 예뻐요

 

그래도 몇가지 단점이 있더라구요

첫번째는 양면테이프로 붙이기 때문에 영구적으로 사용이 어려워요

그리고 물속에서 사용할 경우 접착력이 약해져서 떨어진다고 하더라구요.

 

두번째는 베젤케이스를 잘보시면 액정과 케이스사이의 정말 아주작은 

틈이 있는데 그틈으로 먼지가 붙어서 보일때마다 먼지를 떼줘야한다는 점이에요

 

이런단점도 있지만 케이스의 기능은 제대로 해주니까 저는

만족했어요.

 

링케 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양한 색상을 볼 수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사이트에서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은 광고나 협찬이아닌 제 사비로 리뷰하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