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

갤럭시워치 액티브2 + 갤럭시노트10 사은품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일상과 후기를 쓰는 남자 석봉입니다


 

요즘에 할 일이 조금 생겨서 거의 4일 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

오늘부터는 다시 열심이 써보도록 할게요

 

이번엔 사은품을 리뷰해보려고 하는데요.

갤럭시워치 액티브2 모델과 노트10모델을 구매하신 분들은

무료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니 꼭 놓치지 마세요.

 

일단 삼성 멤버스 어플을 접속하시면 혜택란에서 노트10 x 액티브2

를 클릭하시고 들어가면 총 노트10 케이스와 액티브2 스트랩을

무료료 제공받을 수 있어요 물론 배송비도 없어요.

 

총3가지의 모델이 있었는데 저는 가장 심플한 실리콘 커버와

스포츠 스트랩을 선택했어요.

 

 

 

갤탭s6사은품 때와는 다르게 생각보다 배송이 빠르게 왔어요.

겉보기에도 색감이 너무 좋고 정가58300원인데

무료라는 점이 가장 좋네요

 

 

 

먼저 실리콘 케이스를 열면 삼성정품을 상징하는 보증서가 들어있네요.

겉보기에는 실리콘일줄 알았는데 안쪽에는 부드러운 플라스틱으로 처리가 되어있어요.

안에 qr코드는 뭔지잘 모르겠더라구요. 아시는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뒷면은 깔끔하게 마감이 되어있고 실리콘이라고 해서 먼지가 잘붙는 그런

소재인줄 알았는데 굉장히 부드러워요 끈적거리는 느낌도 전혀 없어요.

측면과 윗부분도 아주 깔끔해요 케이스를 장착하고 볼륨버튼과 전원버튼을

눌렀을 때 정말 딱 맞는 유격이 전혀없는 소리가나요.

키보드로 따지면 눌렀을 때 약간 청축같은 느낌이 나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밑 스피커부분이 뻥 뚫려있다는거

어두울때 휴대폰 충전기를 꽂으면 한번에 잘 안꽂혀서

스피커쪽 충전부분 근처의 스크래치는 조심해야겠네요. 

 

 

 

장착을 했을 때는 정말 딱 맞는 느낌이에요

케이스를 끼울때는 손쉽게 들어가서 잘벗겨질까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였어요.

 

제 휴대폰은 아우라글로우 색상이여서 약간 색깔은 뽐내고 싶어

항상 투명케이스를 착용했는데 이번 실리콘케이스는 투명케이스와 다르게

깔끔하고 단정한? 그런느낌을 주네요.

 

 

 

다음은 스트랩을 개봉했어요.

스트랩도 마찬가지로 보증서가 들어있고 그밑에 스포츠 스트랩이 들어있어요.

제가 스포츠스트랩을 고른이유가 바로 물에 강하다는 장점때문이에요

액티브2의 기본스트랩이 가죽이기 때문에 워치는 방수가 되지만

스트랩이 젖으면 안되기 때문에 항상 물에 조심하며 사용했어요.

 

그래서 스포츠스트랩이 하나 있으면 또 다른용도로 많이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서 선택했답니다.

 

색상은 휴대폰케이스와 비슷한 색상같아요.

 

기본워치 스트랩과 길이비교를 해봤는데 구멍은 10개로 같고

버클부분의 길이는 같지만 구멍이있는 스트랩길이는 기본스트랩이 더 길더라구요.

 

또한 버클 부분이 알루미늄으로 처리되어있어서 좀더 가벼운 느낌이 드네요.

 

 

 

스트랩을 장착했을때는 이런느낌이네요.

착용했을때는 확실이 가죽보다는 부드럽고 편하네요.

시계를 차고 남은 스트랩부분은 버클안쪽으로 넣어주기 때문에

다른곳에 걸릴일도 없어서 운동하기에는 정말 제격이네요.

 

 

 

두모델을 다 착용하고 색상을 비교해봤는데 

스트랩의 색상이 휴대폰케이스에 비해 좀 더

어두운 색상이네요 눈으로 봤을 때는 크게 차이가 안나요

 

여름에는 이세트로 착용을 하고 다녀야 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