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

유튜브 프리미엄 구글 홈미니 무료!!!!

안녕하세요 일상과 후기를 쓰는 남자 석봉입니다.


요즘에 정말 코로나가 심해져서 밖에 외출도 자제하다 보니 블로그 글감도 많이

줄어들어서 글을 못올렸었는데 오늘 드디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ㅠㅠ

 

저는 작년부터 유투브 프리미엄을 이용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보니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구글홈미니를 공짜로 배송해준다고 해서 바로 신청하고 일주일 정도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단 2월19일 이전 유투브 프리미엄 사용자에 한해서입니다.)

 

배송이왔는데 오른쪽 위부분이 찌그러져 있었지만 포장을 잘해놔서 제품에는 문제가 없더라구요

 

 

 

제품을 뜯는 방법은 과자 뜯는 방법이랑 똑같더라구요 드르르륵 뗄때 쾌감이 아주 굿!!!

 

 

 

박스를 개봉하면 귀여운 구글 홈 미니가 바로 보이는데요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놀랐어요.

저는 그레이색깔으로 골랐는데 고급스럽고 저희집 인테리어랑도 잘어울리더라구요

 

 

 

구성품

충전기, 본체,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충전기 모양도 일반 충전기와 다르게 동글동글하게

예쁘게 생겼어요 그리고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핀이 장착돼있어서 긴 충전기 선을 깔끔하게

정리할수 있어요

구글 홈 미니는 5핀충전을 지원하고 충전기 선은 1.5미터 정도 되는거 같아요.

 

 

 

기계의 옆면에는 마이크를 끌 수 있는 버튼이 있고

밑에는 실리콘 처리로 잘 미끄러지지 않게 만들어 졌어요.

 

 

 

 

구글 홈미니를 사용하려면 구글홈이라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기기와 연결을 해야돼요.

처음에 시작을 하면 이렇게 구글색으로 불빛이 들어와요.

 

 

 

저는 아직까지는 음악을 들을 때만 사용을 해봤는데 음악어플은 멜론은 따로 지원을 하지 않는 것 같아요

따로 블루투스 연결을 하지 않아도 유투브뮤직 오른쪽 위에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구글 홈미니에서

소리가 나와요 진짜 이기능은 편리한듯 합니다!!!

 

 

 

 

이건 하루정도 쓰다가 알게 된 기능인데 바로 오른쪽 왼쪽 부분이 터치가 가능하다는 것이에요

설명서를 보니 아주 자세히 나와있었지만 한국인은 설명서 따위는 킵하기 때문에

보지못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

 

볼륨조절에 따라서 불빛의 세기가 달라져요.

 

 

 

마이크 인식률

 

마이크 인식률은 생각보다 좋아서 조금 놀랐어요 사용자의 목소리를 직접 등록하고 사용하는데

작은 소리로 말해도 바로 알아듣더라구요 또한 외국어를 지원해서 다른 나라 언어를 공부하고 싶을 때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하루 사용기

공짜로 받은 거여서 너무 좋지만 굳이 돈주고는 사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고

사실 많은 기능들이 있지만 블루투스 스피커 용도 이외에는 잘 쓰이지 않을 것 같아요.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