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 일상

익산 초밥 연어 덮밥 맛집 초미당!!!!!

안녕하세요 일상과 후기를 쓰는 남자 석봉입니다.


오늘은 익산 초밥 맛집 초미당에 다녀왔어요 

요즘 코로나-19가 유행중이지만 너무 집에만 있으니 오랫만에 밖에서 식사를 하고싶더라구요

물론 나갈땐 마스크도 잘 끼고 나갔습니다!!

 

가게가 아파트 단지 앞에 있어서 처음에는 길을 좀 헤맸어요.

건물은 일본식으로 지어나서 너무 풍경이 이쁘더라구요.

가게만 보면 일본식인데 배경은 한국 아파트여서 이색적인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초밥모양의 표지판이 너무 귀엽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잘 확인하고 가셔야 해요.

저희는 5시28분에 도착해서 2분 기다리고 1등으로 들어 갔는데

저희가 들어가고 5분만에 바로 웨이팅줄이 생겼어요.

브레이크타임 끝시간에 전에 도착해서 기다리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웨이팅 설명 저희는 패스~~~~~
그리고 초밥세트 모형과 손소독제가 있어요.

 

 

가게에 들어가니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 않더라구요

사람이 적으니 그렇게 시끄럽지도 않고 음식에 집중할수 있어서 저는 이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코로나 영향으로 모든 직원분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따로 캐비닛이 있어서 외투를 옷걸이에 보관할 수 있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물과 샐러드가 나오고 그앞에는 장류와 장그릇 

그리고 락교, 생강, 단무지, 백김치? 가 있어요 근데 특이하게 단무지가 흰색이더라구요

맛은 약간 시큼한 단무지 맛이 나는데 단맛은 없었어요.

 

 

 

메뉴판과 가격은 이렇고

저희커플은 스페셜 초밥, 바라 지라시 덮밥(회덮밥), 간사이 우동, 스페셜 덴뿌라 미니로 주문했어요.

가격이 저렴한건 아니지만 오늘은 특별히 알바 월급날이기에 먹고싶은건 다먹기로 했어요.

 

 

음식을 주문하니 된장국이 추가로 나와서 샐러드와 국을 좀 먹으려고 하는데 

수저를 안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멀뚱 멀뚱 있었더니 점원분께서 테이블 서랍에 들어있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온거 너무 티내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된장국은 한국식과는 다른 맛이지만 제 입맛에는 너무 잘맞았어요.

 

 

국물을 츄릅츄릅 먹고 있는데 앞에서 초밥을 만드는게 보이더라구요

직접앞에서 만드는게 보이니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와중에 소고기초밥 뷰티플.........

 

 

기다리고 있다보니 메뉴가 하나 둘 씩나오는데 너무 많이 시켜서 테이블 자리가 모자라더라구요. 

초밥세트에서 계란초밥 옆에 있는게 가지초밥인데 저도 여기서 처음먹어봤는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가지인데 왜 고기맛이 나는거죠???

이건 진짜 마법입니다.

 

새우초밥옆에 있는 초밥은 아마 게살을 모아서 만든 것 같더라구요.

제가 원래 비린걸 못먹는데 하나도 비리지 않고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아 올리다보니 또 먹고싶다....

 

 

오동은 국물을 먹었을 때 보통우동과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제가 생각한맛은 휴게소 우동상위 클래스 버전이였는데 진짜 눈감고 먹으면 여기는 일본...?

우동 소스를 아마 일본간장 쯔유를 사용한 것 같더라구요 이것도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진짜 튀김안시켰으면 그냥 초밥맛집인줄 알았을 뻔 했어요.

튀김소스도 일본식 간장으로 만든것 같고

튀김옷의 바삭함이 거의 눈온언덕에 첫발자국 디디는 느낌입니다.

기름도 깔끔한지 튀김색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제가 생선을 못 먹어서 회덮밥맛은 보지 못했습니다ㅠㅠ

 

다시 초밥으로 돌아와서 소고기초밥과 계란초밥을 먹었는데

계란초밥모양이 좀 특이했어요 약간 록맨같은 느낌인데 먹었을 때 

계란보다는 빵맛과 단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식감은 아주 부드럽고 맛있어요.

소고기초밥은 이건 답은 정해져 있죠

불향이 가득하고 촉촉하니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오늘은 이렇게 초미당을 다녀왔는데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그 가격만큼의 맛과 분위기는 분명히 즐길 수 있는 그런 가게였던것 같아요.

모든음식들이 고루고루 맛이 있고 특히 일본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를 꼭 추천드릴게요!!

 

당분간은 라면만 먹어야 할 거 같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글은 광고나 협찬이 아닙니다)